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돌보는
  • HOME
  • LOGIN
  • JOIN
  • SITEMAP

커뮤니티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돌보는 언덕교회입니다.

temp

 
작성일 : 18-03-19 02:04
메세지 (유진 피터슨)- 스가랴 5장
 글쓴이 : 이경숙
조회 : 210  
여섯째 환상: 날아가는 책

1.

다시 고개를 들어 보니 - 놀랍게도!- 날개를 단 책이 보였다! 날아가는 책이었다!

2.

전령 천사가 내게 말했다. "지금은 무엇이 보이느냐?" 내가 말했다. "날아가는 거대한 책 한 권이 보입니다. 길이가 9미터, 너비가 4.5미터나 됩니다!"

3-4.

그가 내게 말했다. "이 책은 온 세상 모든 도둑과 거짓말쟁이들에게 내려지는 판결이다. 책의 처음 절반은 도둑에 관한 내용이고, 나머지 절반은 거짓말쟁이에 관한 내용이다. 내가 이것을 보냈다." 만군의 하나님의 포고다. "이 판결이 모든 도둑과 거짓말쟁이의 집에 빠짐없이 날아들 것이다. 집 하나하나에 내려앉아 기둥과 돌을 허물어뜨릴 것이다."


​일곱째 환상: 양동이 속의 여인 

5.

전령 천사가 나타나서 말했다. "위를 보아라. 무엇이 보이는지 말해 보아라."

6.

내가 말했다. "대체 저것이 무엇입니까?' 그가 말했다. "모든 곳, 모든 자의 죄를 담고 어디론가 가는 양동이다."

7.

그때 납으로 만들어진 양동이 뚜껑이 열리고, 한 여자가 그 속에 앉아 있는 모습이 보였다!

8.

그가 말했다. "이 여자는 '악독'이다." 밖으로 나오려는 그녀를 그가 다시 양동이 속으로 밀어 넣고는, 납 뚜껑을 단단히 고정시켰다.

9.

그다음 내가 위를 보니, 놀랍게도 여자 둘이 날아가는 광경이 보였다. 날개를 활짝 펼친 그들이, 큰 양동이를 공중으로 들고 올라갔다.

10.

내가 전령 천사에게 말했다. "저들이 저 큰 양동이를 어디로 가져가는 겁니까?"

11.

그가 말했다. "동쪽 시날 땅으로 가는 중이다. 거기서 그들은 창고를 하나 지어, 거기에 양동이를 보관할 것이다."




1. 내가 다시 눈을 들어 본즉 날아가는 두루마리가 있더라 

2. 그가 내게 묻되 네가 무엇을 보느냐 하기로 내가 대답하되 날아가는 두루마리를 보나이다 그 길이가 이십 규빗이요 너비가 십 규빗이니이다

3. 그가 내게 이르되 이는 온 땅 위에 내리는 저주라 도둑질하는 자는 그 이쪽 글대로 끊어지고 맹세하는 자는 그 저쪽 글대로 끊어지리라 하니  

4.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르시되 내가 이것을 보냈나니 도둑의 집에도 들어가며 내 이름을 가리켜 망령되이 맹세하는 자의 집에도 들어가서 그의 집에 머물르며 그 집을 나무와 돌과 아울러 사르리라 하셨느니라 하니라.

5. 내게 말하던 천사가 나아와서 내게 이르되 너는 눈을 들어 나오는 이것이 무엇인가 보라 하기로

6. 내가 묻되 이것이 무엇이니이까 하니 그가 이르되 나오는 이것이 에바이니라 하시고 또 이르되 온 땅에서 그들의 모양이 이러하니라

7. 이 에바 가운데에는 한 여인이 앉았느니라 하니 그때에 둥근  한 조각이 들리더라

8. 그가 이르되 이는 악이라 그 여인을 에바 속으로 던져 넣고 납 조각을 에바 아귀 위에 던져 덮더라

9. 내가 또 눈을 들어 본즉 두 여인이 나오는데 학의 날개 같은 날개가 있고 그 날개에 바람이 있더라 그들이 그 에바를 천지 사이에 들었기로

10. 내가 내게 말하는 천사에게 묻되 그들이 에바를 어디로 옮겨 가나이까 하니

11. 그가 내게 이르되 그들이 시날 땅으로 가서 그것을 위하여 집을 지으려 함이니라 준공되면 그것이 제 처소에 머물게 되리라 하더라



이경숙 18-03-19 02:36
 
"이 책은 온 세상 모든 도둑과 거짓말쟁이들에게 내려지는 판결이다. 책의 처음 절반은 도둑에 관한 내용이고, 나머지 절반은 거짓말쟁이에 관한 내용이다. ......그가 말했다. "이 여자는 '악독'이다." 밖으로 나오려는 그녀를 그가 다시 양동이 속으로 밀어 넣고는, 납 뚜껑을 단단히 고정시켰다.

도둑과 거짓말쟁이처럼 악독도 everyone?......난감하네~
박경옥 18-03-19 06:32
 
그들이 시날 땅으로 가서 그것을 위하여 집을 지으려 함이니라 준공되면 그것이 제 처소에 머물게 되리라 하더라 / 악인이 의인의 회중에 들지 못하고(시1:5), 세상의 경건치 못한 나라들이 하나님 앞에서 영원히 추방될 것을 보여주네요.
이승조 18-03-19 07:38
 
이 책은 온 세상 모든 도둑과 거짓말쟁이들에게 내려지는 판결이다./ 책은 드러냄, 그것이 바로판결.
최종국 18-03-19 07:51
 
그대의 악이 그대보다 먼저 죽게 하라.
강성희 18-03-20 00:26
 
환상의 해석이 너무 어렵네요.